가족 개는 그의 꼬리가 몸 전체가 흔들 리기 때문에 열심히 말다. 아이들은 Xbox를 끄고 기쁨으로 뛰어납니다. 그때 배우자가 눈물을 흘리며 행복하게 안아주고 있습니다. 군대가 집으로 돌아 오면 승리하고 그림 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거의 마술입니다. 아니면, 적어도 있어야합니다.

한 명의 National Guardsmen이 위험한 허리케인 구제 후 자신의 집으로 돌아 왔을 때, 그는 아마도 그 행복한 개, 행복한 아들, 눈물 어린 여자 친구와 같은 아름다운 마법의 순간을 예견했을 것입니다. 대신에, 그는 그의 집에 관한 어떤 것들이 옳지 않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육군 의료진 Luis Ocampo는 그의 여자 친구 인 Kailey Finch와 그의 아들 Lucian과 함께 노스 캐롤라이나 주 샬롯에 살았습니다. Luis는 노스 캐롤라이나 주 방위군에서 근무했으며 2018 년 9 월에 의무로 행동했습니다.

범주 1의 폭풍 인 허리케인 플로렌스 (Hurricane Florence)는 폭풍과 폭우로 해안을 강타하여 도시를 홍수에 빠뜨리고 집을 파괴했습니다. Guard는 Luis를 New Bern의 강변 도시인 New Bern에 데려갔습니다.

루이스와 그의 지역 병사들이 폭풍우의 여파를 헤쳐나 가면서 물이나 음식이 필요한 사람, 또는 20 세의 Kailey와 Lucian이 Luis 없이는 더 안전하다고 느끼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방위군

특히, 그녀는 루이스의 부모님 집에 데려다 며 며칠 동안 혼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가족 개를 집에서 나와서 정기적으로 검사를받습니다. 며칠 동안, 가족은 집과 떨어져서 이렇게 살았습니다.

카일리 핀치 / 페이스 북

9 월 21 일, 루이스는 뉴 베른 (New Bern)에서의 간단한 일에서 귀가했다. 사람들이 다시 인생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돕은 후, 그는 적어도 몇 시간 동안은 자신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러나 한 번 집에서, 그는 영웅의 환영을받지 못했습니다.

루이스 오캄포 / 페이스 북

Kailey가 여전히 부모님 집에 계시면서 Luis는 호기심 어린 시력으로 인사하기 위해 집에 도착했습니다. 그 집에 있던 개는 앞마당에서 뛰어 다니고있었습니다.

플리커

더 궁금한 점은 백도어가 활짝 열렸다고합니다. 개가 자신에게 새로운 트릭을 가르치거나 문을 열었거나 그 뒷문을 열면 안되는 사람도있었습니다. 꿀꺽 꿀꺽 마셔 .

그러나 대부분의 이야기는 아들의 침실에있는 창문이 열렸습니다. 누군가가 근처의 삽으로 자물쇠를 파서 집으로 기어 들어갔습니다! 그들은 아직 안에 있었습니까?

루이스 오캄포 / 페이스 북

루이스는 넓은 문을 통해 집으로 들어갔다. 고맙게도 집 안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군인이 보았던 것에서 벗어날 수있는 유일한 긍정에 관한 것입니다.

루이스 오캄포 / 페이스 북

침입자는 옷을 도처에 던졌다. 그들은 노트북을 훔쳤습니다. 루이스는 학교 일을 계속했습니다. 그들은 비디오 게임 시스템과 총기류를 훔쳐서 냉장고에서 음식을 훔쳐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카일리 핀치 / 페이스 북

도둑들은 루이스의 할머니가 세계 각국에서 모은 동전 박스를 가져갔습니다. 24 세의 나이에 엄청난 감상적이었습니다. 손상을 조사한 후에 할 수있는 일은 얼굴을 그의 손에 얹은 것뿐입니다.

카일리 핀치 / 페이스 북

이것은 Kailey가 그녀가 집으로 돌아 왔을 때 그녀의 병사를 어떻게 찾았는지였습니다. 도움이되는 뭔가를하고 싶은, 그녀는 페이스 북에 서서 그녀는 결국 자신의 삶을 바꿀 것 모르는 상태를 썼다.

루이스 오캄포 / 페이스 북

Kailey는 “이 병사, 나의 병사, Kailey는”모든 것을 잃어 버렸습니다 … 우리는 그 말을 꺼내어 누가 그것을 가져 갔는지에 관한 정보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고 우리가 찾을 수있는 것을 보아주세요! “

루이스 오캄포 / 페이스 북

Kailey ‘s의 친구 인 Mary Elise Capron은이 소식을보고 그녀가 사랑하는 부부에게 압도적 인 슬픔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수년 동안 루이스와 긴밀히 협력하여 그를 “놀라운 병사와 사람”으로 알고있었습니다.

메리 엘리자베스 캐논 / 페이스 북

메리가 도와주기를 원했기 때문에 GoFundMe을 설립했습니다. 그녀는 “[루이스]를 알게되어서 영광입니다.”그래서 서비스, 가족, 학교에 헌신적 인 누군가에게 그렇게 끔찍한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믿을 수 없다.

루이스 오캄포 / 페이스 북

Mary는 $ 5,000의 기금 모금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그녀는 랩탑과 총기를 교체하고 침대 침실 창을 수리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기부금이 넘쳐 … 그리고 그들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11 일 동안, GoFundMe는 부부에게 수천 명의 돈을 모았습니다. 그 부부는 결국 Mary에게 기금 모금 행사를 중단하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너무 많은 돈을 벌고 있다고 주장했고, “사람들의 관대함을 악용하고 싶지 않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대중은 실제로 마리아에게 부부의 요청에 따라 기금 모금 행사를 종료 한 후 기금 모금 운동을 재개 하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들은이 웨비 건 병사를 도와주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루이스를 불편하게 만들었고, 그래서 마리아는 다른 계획을 세웠습니다.

메리 Elise Capron; 카일리 핀치

도움이 필요한 군인을 돕는 대중의 열정에 기뻐하고 Luis, Kailey 및 Mary는 군인들에게 새로운 기부금을 보냈고 지역 고문 인이 고난을 겪는 것을 돕는 Airmen Assistance Fund를 보냈습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방위군 / 플리커

두 사람은 심지어 기부금 중 일부를 줬습니다. 거의 15,000 달러에 달했습니다. – 허리케인 플로렌스가 집에 나무를 가져 와서 호텔에 살고 있던 군인에게. Luis와 Kailey는 재앙을 긍정적 인 순간으로 바꿨습니다.

루이스 장관은 “기부금을 기부하기를 원한다면 관대 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보는지 알게된다. “나는 도움을 필요로하는 다른 사람에게 그 돈을 돌려주고 싶었다.”

카일리 핀치 / 페이스 북